💗생명의 성경 말씀/성경 말씀 묵상

성경말씀묵상 - 하나님의 선물(the gift of God)

David Taeseong Lee David.T.Lee 2021. 3. 29. 07:24

♥ 하나님의 선물(the gift of God)

 

하나님의 선물(the gift of God)이란 ‘하나님께서 모든 사람들에게 귀한 것들을 아무런 대가없이 주신 것’입니다.

 

또 모든 사람이 먹고 마시며 자기의 모든 수고로 인한 좋은 것을 누려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선물인 줄도 아노라. (3:13)

 

또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부와 재물을 주시고 또 그에게 그것을 먹고 그의 몫을 취하며 그의 수고한 것을 기뻐할 권능을 주셨나니 이것은 하나님의 선물이로다. (5:19)

 

사람들은 자신이 소유한 재물, 지위, 명예가 모두 자기 노력과 능력으로 얻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가진 것과 누리는 모든 것이 [하나님의 선물]입니다. 하나님께서 주지 아니하시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습니다.(3:27)

 

요한이 응답하여 이르되, 하늘에서 주지 아니하시면 사람이 아무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. (3:27)

 

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선물(gift)을 주실 뿐 아니라(3:13) 하나님을 신뢰하고 믿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인 영원한 생명과 함께 하늘의 처소들에 있는 모든 영적 선물과 함께 이루 말할 수 없는 선물도 주셨습니다.(6:23, 1:3, 고후9:15)

 

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[]를 통해 얻는 영원한 생명이니라. (6:23)

 

너희가 믿음을 통해 은혜로 구원을 받았나니 그것은 너희 자신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니라. (2:8)

 

이루 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선물로 인하여 그분께 감사하노라.(고후9:15)

 

하나님(God)께서는 선하신(good) 분이십니다. 좋은(good) 하나님(God)께서 주시는 모든 선물은 좋고 완전한 선물입니다.(1:17)

 

모든 좋은 선물과 모든 완전한 선물은 위에서 오며 빛들의 [아버지]로부터 내려오거니와 그분께는 변함도 없고 회전하는 그림자도 없느니라. (1:17)

 

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신 목적도 오직 섬기고 자기 생명까지 주기 위해서 오셨습니다.(10:45)

 

사람의 [아들]은 섬김을 받으러 오지 아니하고 도리어 섬기며 자기 생명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고 왔느니라, 하시니라.(10:45)

 

그러나 악한 마귀(Devil)는 결코 주지(give) 않습니다.

마귀는 상품(merchandise)을 주고 받고(give and take) 무역(traffick)을 하고 거래(trade, transactions, commercial business)하기 때문입니다. 마귀의 죄가 들어난 것도 상품이 많은 것이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. (28:5, 16)

 

네 상품(merchandise)이 많으므로 그들이 네 한가운데를 폭력으로 가득 채우매 네가 죄를 지었도다. (28:16a)

 

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마귀처럼 주고 받는(give and take) 상품(merchandise)으로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! 왜냐하면 그리스도인들은 이루 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선물을 받은 자들이며(고후6:10, 9:15. 고전 3:21-22, 1:3) 모든 것을 소유한 자들이기 때문입니다.

 

이루 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선물로 인하여 그분께 감사하노라.(고후9:15)

 

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며 아무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소유한 자로다. (고후6:10)

 

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선물(gift)로 주셨기 때문에 모든 그리스도인들 역시 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고 주는(give)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. 그리스도인들은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이기에 어떤 대가를 바라지 않고 줄 수 있습니다.

 

주고 받는(give and take) 거래(merchandise)는 마귀의 속성입니다! (28:5)

 

당신이 그리스도인이라면 이루 말할 수 없이 많은 모든 좋은 선물과 모든 완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.

 

이루 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선물을 받았다면 넉넉하게 주는(give) 삶을 살 수 있습니다.

 

주고 또 주는 삶을 사십시오!